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열애 데뷔 히트곡 저작권료 키 나이차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열애 데뷔 히트곡 저작권료 키 나이차

by 블루베리1002 2024. 4. 23.
반응형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프로듀서이자 가수인 라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그녀의 심경을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윤보미 열애 인정 전문 보기

 

 

23일, 윤보미는 팬카페를 통해 "우리 판다(팬덤명)들이 많이 놀랐을 것 같아 걱정되고, 한편으로는 상처받지 않을까 또 걱정되는 마음"을 토로하며 손 편지를 남겼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리는 많은 곡을 함께 작업하면서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했고, 이어서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도씨를 만나서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었습니다"라며 라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윤보미는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이 어색하고 걱정되지만,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를 존중하고, 저를 아끼는 사랑의 마음으로 생각합니다"라며 "지금의 윤보미처럼 변함없이 솔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윤보미와 라도가 2017년부터 8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보도했습니다. 윤보미 소속사인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라도 소속사인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또한, 라도는 이전에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내가 설렐 수 있게' 등의 곡을 작업한 적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