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 확정 시즌2 승리 마무리
본문 바로가기
예능

최강야구 시즌3 확정 시즌2 승리 마무리

by 블루베리1002 2024. 1. 2.
반응형

최강 몬스터즈가 화려한 승리로 ‘최강야구’ 시즌3의 개최를 향해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제공: JTBC 최강야구

 

 

최강야구 시즌2 명장면 바로가기

 

1일, JTBC의 ‘최강야구’는 최강 몬스터즈와 대학 올스타의 치열한 최종전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3 제작 여부가 걸린 결승전에서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은 전례를 뛰어넘는 비범한 기세로 경기에 나섰습니다. 7회까지 7-0으로 앞서가며 승기를 잡았지만, 8회 초에 대학 올스타로부터 2점을 허용하며 첫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선발투수 신재영이 마운드를 내려가고 구원으로 등판한 이대은은 혼신의 투구로 실점을 방어해 내었습니다. 이에 몬스터즈 선수들은 신재영을 비롯한 모두가 환호하며 기세를 몰아갔습니다.

 

마지막 9회를 앞둔 캐스터 정용검은 “이번 이닝만 버텨내면 최강 몬스터즈는 2024 시즌을 위한 준비에 들어갈 수 있다. 우리 앞에 펼쳐진 일”이라며 긴장되는 상황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의 화려한 경기력은 관중들과 시청자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최강야구’ 시즌3의 시작을 알린 것입니다.

 

제공: JTBC 최강야구

 

 

8회를 이어 이대은이 마운드에 오르며 삼자 범퇴로 놀라운 이닝을 선보여 승리의 쾌거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최강야구' 2024 시즌이 확정되는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승리의 순간, 선수들은 환희에 가득 차 그라운드로 뛰쳐나와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김성근 감독 또한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내며 2024 시즌을 예고하는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제공: JTBC 최강야구

 

김선우 해설위원은 "여러 어려움에 부딪힌 시간들이 있었지만 마지막에는 우리가 이겼다. 시즌 말미에 연패에 빠질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지만, 우리는 결국 성공했다"며, 감격과 성취감을 나타냈습니다. 이번 경기로 여러 가지 난관을 극복한 '최강야구'의 팀은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화려한 마무리를 짓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최강야구' 시즌3을 확정 지으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 '최강야구' 시즌3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명장면클립 | 최강야구 | 프로그램 | JTBC

 

tv.jtbc.co.kr

최강야구 시즌3 미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