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여성 골퍼 불륜 의혹 정체 신상 이력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KLPGA 여성 골퍼 불륜 의혹 정체 신상 이력

by 블루베리1002 2024. 6. 25.
반응형

유명 여성 프로골퍼와 그녀의 남성 코치가 불륜 관계에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2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출연한 A 씨는 자신을 30대 여성이라고 소개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유명 여성 프로골퍼가 코치로 일하는 내 남편과 불륜 관계를 맺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출산을 하루 앞두고도 그들이 숙박업소를 찾았다"라고 덧붙였다.

 

 

 

A 씨는 남편과 연애 중 임신을 하여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임신 6개월부터 남편의 수상한 행동을 눈치채기 시작했으며, 지인들로부터도 골퍼 B 씨와 남편이 집 근처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자주 방문했다는 목격담을 들었다고 전했다.

 

출처: JTBC 사건반장

 

 

A 씨는 남편과 B 씨가 침대에 누워 키스하는 영상, B 씨가 보낸 노출 사진, 그리고 이들이 작성한 버킷리스트에서 B 씨의 소원이 '결혼하기'인 것을 확인한 후 불륜을 확신하게 되었다. 결국 A 씨의 남편도 "미안하다"며 이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JTBC 사건반장

 

 

A 씨는 "B 씨는 남편의 제자였기 때문에 남편이 기혼자라는 사실과 제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며, "B 씨가 이 모든 상황을 알고도 남편을 유혹했다고 들었다"라고 주장했다.

 

출처: JTBC 사건반장

 

 

불륜이 발각된 후, A 씨는 B 씨로부터 "면목이 없다"는 사과 메시지를 받았지만, 이후 B 씨가 자신의 경기 관련 기사를 SNS에 자랑하듯 올리는 것을 보고 "조롱받는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출처: JTBC 사건반장

 

 

또한, A 씨는 "두 사람 때문에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새벽에 아이 울음소리를 듣지 못할까 봐 처방받은 약도 제대로 복용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출처: JTBC 사건반장

 

 

"조용히 끝내려 했지만, B 씨 측이 '생각이 어렸다'며 나이가 어린것을 이유로 해명과 협박을 했다"며, "이것이 단순한 연애 문제가 아닌데도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제보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JTBC 사건반장

 

 

현재 A 씨는 B 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 중이며, 이혼 여부는 아직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출처: JTBC 사건반장

 

 

반응형